'2019/11/27'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9.11.27 골프 스탠드백 추천서
  2. 2019.11.27 차량용 방향제 추천 리필 양키캔들 후기 및 TOP 3 4
posted by Ted Kwon 2019. 11. 27. 23:04
반응형

골프 스탠드백의 모든것

골프 스탠드백 추천서골프 스탠드백 추천서

골프의 기본의 골프클럽 세트이지만 모든 클럽을 넣고 이동할 수 있는 핵심적인 골프용품이 바로 골프 스탠드 백입니다. 골프 백을 들고 다니면서 얼마나 잘 서있을 수 있고 많은 클럽을 원하는 위치에 넣을 수 있는지가 제일 포인트가 될 거 같은데요. 원하는 곳에 장비가 딱! 딱! 있어야 흐름이 끊기지 않고 공도 잘 나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골프인의 흐름을 찾기 위해 오늘 소개하여 드릴 제품은 바로 골프 스탠드 백의 기본 14만 원대부터 25만 원 대까지의 제품 중 일부를 선별하여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제품 추천 TOP3


1) 캘러웨이 퓨전 14 스탠드 백

2019년형으로 최신 제품이나 이제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아 곧 있으면 구형이 되어 버릴지 모릅니다. 그래도 5월에 출시한 제품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 146,250원 (최저가 기준) 나름 저렴한 편에 속하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 4가지 색상에서 초이스가 가능

-입구 사이즈 9인치

-무게: 2.5kg

-입구 분할 개수: 14분할

-소재: 폴리에스터

캘러웨이 퓨전 14 스탠드 백캘러웨이 퓨전 14 스탠드 백


2) 타이틀리스트 Linksmaster Heritage TB9SXSK

2019년도 2월 제품으로 아직까지는 올해의 제품이고요 가격 때가 227,510원 (최저가 기준) 약간 카메라 장비 같은 디자인이면서 분할이 3곳 밖에 없기 때문에 여러 개의 장비를 쓰시는 분들은 마구 넣기에 좋은 가방의 구조 형태입니다.

주요 특징: 3가지 컬러로 초이스 가능

-입구 분할 개수 3분할

-무게: 2.5kg

-소재: 폴리우레탄

타이틀리스트 Linksmaster Heritage TB9SXSK타이틀리스트 Linksmaster Heritage TB9SXSK





3) 타이틀리스트 Players 4 Stadry Stand Bag

2019년도 2월 제품으로 위에 제품가 동시에 출시하였지만 좀 더 가격이 비싼 제품이지요 가격은 최저가 기준 257,030원으로 나름 타이틀리스트의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으며 2.4kg에 4분할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주요 특징: 4가지 컬러로 초이스 가능

-입구 분할 개수 4분할

-무게: 2.4kg

-소재: 폴리에스터



약간 제품 SPECIFICATION 기준으로 숫자 '4'가 많이 들어가긴 하는데 만약 이런 느낌적으로 맘에 안 드시는 분들은 포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이틀리스트 Players 4 Stadry Stand Bag타이틀리스트 Players 4 Stadry Stand Bag



 






반응형
posted by Ted Kwon 2019. 11. 27. 00:29
반응형


차량용 방향제 추천

양키캔들에서 나오는 차량용 방향제 종류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쉽게 사용 하고 버릴 수 있는 타입 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사용해 보고 추천 하는 제품 위주로 1위부터 3위 까지 타입 별로 추천 하여 드리겠습니다.


1위

차밍센츠라는 제품 입니다.

양키캔들 챠밍센츠챠밍센츠

제가 면세점을 갈때마다 하나씩 구매하는 제품인데요. 팬던트 같은 친구를 한번 구매하면 이후에는 안에들어가는 고체 방향제만을 주기적으로 교체하여 주면 되는 제품인데요. 리필 제품이 따로 판매대기 때문에 초반에만 2만원에 구매를 하시면 추가 리필관련되서는 비용절감하실 수 있으며 오랫 동안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에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사용하시면서 향기도 나오니 1석 2조의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2위

스틱형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스틱형으로 에어컨 바람나오는 곳에 스리슬쩍 넣어두면 바람과 함께 향기로운 향기가 차량 내부 전체에 퍼지는 타입으로 한 세트를 구매하시면 4종 세트 구성으로 되어있고 여러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에 폭이 넓고 다양한 향을 체험하여 보고 싶으신 분들은 강추 드립니다.


3위

주렁주령형

양키캔들 car jar양키캔들 car jar



차량용 사이드 미러 아래로 큰 타입의 주렁주렁 형태로 어디든 걸기만 하면 자연스럽게 향기를 뿜어주는 타입으로써 Car Jar이라고 표현하며 보편적으로 사이드 미러 대롱대롱이로 많이 사용 하는 제품 입니다. 크기가 크기 때문에 그만큼 향도 오래가고 강력하여 좀 장기적으로 강력한 향을 원하시는 분들은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결론

만약 지금 당신이 장기적으로 사용 하고 싶은 차량용 방향제를 찾으신다면 저와 같이 챠밍센츠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