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Ted Kwon 2019. 11. 12. 19:07
반응형

카카오 이젠 폰도 만든다?

카카오폰 스테이지5G카카오폰 스테이지5G

새롭게 출시한 제품 카카오의 계열사 스테이지 파이브에서 제작하는 카카오 PB 상품의 스마트폰을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카카오의 기능을 선 탑재하고 5G 통신망을 지원하는 최초의 KAKAO PHONE입니다. 이름하여 '스테이지 5G (Stage 5G)'


스테이지 5G란?

5G 칩셋의 명가라고 할 수 있는 퀄컴社의 기술과 카카오 서비스의 절묘한 만남이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어진 폰이라고 합니다. ZTE's Axon 10 Pro 5G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스테이지 5G는 스냅드래곤 855, 6기가 바이트 램, 128기가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6.47인치의 대화면과 FHD+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지니고 있으며 메인 카메라와 망원 카메라 그리고 125도 광각 카메라의 트리플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어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 SSG 살면서 침투하였습니다. 

특징은?

하드웨어 스펙이나 외관상으로 보았을 때 큰 차이점은 보이지 않지만 카카오 서비스 제품군들의 애플리케이션들이 선 탑재 되어있어 기존 스마트폰 어플들과 달리 조금 더 최적화되어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카카오페이, 카카오 내비, 카카오T, 카카오 페이지, 프렌즈 타운, 프렌즈 마블 등 6가지 어플이 탑재되어 있으니 카카오 관련 애플리케이션은 추가로 다운로드하실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구매 혜택은?

제일 중요한 포인트일 거 같은데요. 이 폰은 구매하시면 카카오게임즈와 카카오 페이즈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 3종도 같이 제공된다고 하는데 얼마나 큰 비용을 줄지는 아직 미지수이나 제일 중요한 Advantage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81만 4천 원으로 다소 비싼 면이 있지만 통신사와 같이 콜라보를 진행한다면 좀 더 저렴할 거 같습니다.


결론: 카카오 광팬은 지금 구매하라


반응형
posted by Ted Kwon 2019. 11. 12. 15:14
반응형

등산 스틱 브랜드 별 추천서 

추운 겨울 겨울산을 오르는 재미를 아는 분들은 겨울 산을 타기 위해 기다리실 겁니다. 겨울산을 오르기 위해 제일 중요한 것은 역시나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용품 들을 구비하고 등산을 하는 것입니다. 등산화, 등산복, 등산 가방과 같은 필수품을 제외하고라도 우리가 꼭 필요한 용품 중 하나가 바로 등산용 스틱입니다.

핫한 등산 스틱 브랜드

그중에서도 요즘 제일 핫한 브래드들은 바로 휴몬트, 레키, 블랙다이아몬드, 코베아, 그레고리, 나 스카, 내셔널 지오그래픽, 네이처 하이크, 네파, 노스페이스, 노마다가 존재하지요. 아웃도어 용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아이쇼핑 등 백화점이나 아웃렛에서도 쉽게 보실 수 있는 브랜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추천 상품



6만 원에서 25만 원 사이의 제품들 중 현재 인기 순위가 제일 높은 제품으로 3가지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블랙다이아몬드 社의 19년 트레일 백 3단 일자 알루미늄

-알루미늄 소재의 스틱이므로 무게의 장점이 있습니다.

-2019년도 3월 출시 제품으로 아직 1년이 지나지 않은 제품으로 신상품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G마켓 최저가 기준 무료배송 및 최대 20개월 무이자가 지원 가능합니다.

-색상은 남성용 여성용으로 블랙, 와인색이 존재하기 때문에 커플, 부부끼리 등산하실 때 선물로 구매도 가능하십니다.


2) 레키 ELD 바리오 AS 4단 일자 카본 스틱

-소재부터가 카본이라 세상에서 제일 가벼우면서 단단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이 25만 원 선 이기 때문에 비용 부담감이 상당합니다.

-4단 형으로 좀 더 다양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키가 작으신 분부터 크신 분까지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격 흡수장치가 추가로 되어 있기 때문에 훨씬 편안하고 좋습니다.


3) 코베아 뉴 다이내믹 3단 일자 카본 스틱

-카본 스틱임에도 불과하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2011년도 제품이라 사용 후기가 많고 사용자분들이 많습니다.

-충격 흡수 장치가 존재하여 걷기에 도움이 됩니다.


겨울에 등산을 하고 싶으시다면 꼭! 등산 스틱을 같이 가지고 등산하시길 바랍니다. 스틱은 왠만하면 카본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