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Ted Kwon 2019. 11. 27. 00:29
반응형


차량용 방향제 추천

양키캔들에서 나오는 차량용 방향제 종류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쉽게 사용 하고 버릴 수 있는 타입 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사용해 보고 추천 하는 제품 위주로 1위부터 3위 까지 타입 별로 추천 하여 드리겠습니다.


1위

차밍센츠라는 제품 입니다.

양키캔들 챠밍센츠챠밍센츠

제가 면세점을 갈때마다 하나씩 구매하는 제품인데요. 팬던트 같은 친구를 한번 구매하면 이후에는 안에들어가는 고체 방향제만을 주기적으로 교체하여 주면 되는 제품인데요. 리필 제품이 따로 판매대기 때문에 초반에만 2만원에 구매를 하시면 추가 리필관련되서는 비용절감하실 수 있으며 오랫 동안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에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사용하시면서 향기도 나오니 1석 2조의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2위

스틱형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스틱형으로 에어컨 바람나오는 곳에 스리슬쩍 넣어두면 바람과 함께 향기로운 향기가 차량 내부 전체에 퍼지는 타입으로 한 세트를 구매하시면 4종 세트 구성으로 되어있고 여러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에 폭이 넓고 다양한 향을 체험하여 보고 싶으신 분들은 강추 드립니다.


3위

주렁주령형

양키캔들 car jar양키캔들 car jar



차량용 사이드 미러 아래로 큰 타입의 주렁주렁 형태로 어디든 걸기만 하면 자연스럽게 향기를 뿜어주는 타입으로써 Car Jar이라고 표현하며 보편적으로 사이드 미러 대롱대롱이로 많이 사용 하는 제품 입니다. 크기가 크기 때문에 그만큼 향도 오래가고 강력하여 좀 장기적으로 강력한 향을 원하시는 분들은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결론

만약 지금 당신이 장기적으로 사용 하고 싶은 차량용 방향제를 찾으신다면 저와 같이 챠밍센츠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