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Ted Kwon 2019. 11. 28. 14:13
반응형

노이즈 캔슬링의 최고의 제품은?

노이즈 캔슬링노이즈 캔슬링


노이즈 캔슬링 이란?

노이즈 캔슬링: Noise Canceling 이란?
-소음을 취소하는중. 
-일정하된 소음의 패턴을 확보하여 반대파 형을 보내어 소리를 감쇠시키는 것을 노이즈 캔슬링이라고 합니다.

또한, 제조사에 따라 특허 침해를 방지하고 마케팅에 사용하기 위해 조금씩 단어를 변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 레이션 (Noise Cancellation), 노이즈 리덕션  (Noise Reduction), 노이즈 가드 (Noise Guard)라는 다양한 명칭으로 노이즈 캔슬링을 표현 하고 있습니다. 저마다 문구는 다르지만 무엇을 표현하고자 하는 의미는 동일 하며 노이즈 캔슬링에 대한 퍼포먼스에 따라 조금은 다르게 표기 할 수 도 있습니다.
결론: 소음 차단 (완벽히 차단 X)

Airpods Pro 차단 수준

에어팟 프로에어팟 프로


타입: 세미 오픈형으로 이미 1단계로 주변 소음이 1차로 걸러지기 때문에 기존 오픈형 타입보다는 훨씬 좋은 차단 기능을 선사 합니다. 현재 존재하는 True wireless stereo 제품 중에 단연 최고의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사용할때의 먹먹함을 그대로 유지하며 애플의 심플한 사용성 및 연결성이 모두 집합해 있어 여름에 사용하기 어려웠던 헤드폰 제품을 대체할 수 있는 완벽한 제품 입니다. 


기존에 BOSE 껌딱지가 제일 판매량이 많고 오랫동안 사랑을 받았다면 선으로 부터 벗어나고 싶은 소비자들은 이제 에어팟 프로 or 소니사의 WF-1000XM3로 이동 하지 않을 까 생각이 드는데 그래도 디자인이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들을 보았을때 소니가 애플을 이기기엔 많이 힘든 시기라고 보여 집니다.


가격: ★

가성비: 

노이즈 캔슬링: 

BOSE NC700 차단 수준

보스 NC700보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오랫만에 출시한  BOSE사의 신제품 입니다. 디자인 부터 혁신적인 미래지향 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밴딩 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다만 기존의 QC35에 비해 노이즈 캔슬링 효과가 좀 덜하다는 이야기가 많아 신제품 보다는 성능을 많이 보시는분들을 기존 제품을 좀 더 선호 하실것으로 보입니다. 보스 제품군의 쿠셔닝은 모두가 인정하고 있기때문에 착용감 및 장시간 착용이 필요하신분 14시간 이상의 비행이 많으신 분들은 보스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직업상 비행시간이 많은데 오랫동안 사용해도 불편한 감도 없고 음악의 볼륨을 평상시 보다 과하게 조절하면 거의 잡음이 없는 상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최초의 소비자용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만든 회사기 때문에 역사와 기술력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가격: ★

가성비: 

노이즈 캔슬링: 


WH-1000XM3  차단 수준

SONY WH-1000XM3소니 WH-1000XM3


소니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터치패드 형식의 컨트롤과 NFC 기능으로 손쉬운 페어링 모드를 가지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아이유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제품 입니다. 보스사 보다 노이즈 캔슬링 효과가 제일 뛰어난 제품으로 인식하고 있으며 수치상으로도 다양한 사이트 및 블로거에 데이터가 존재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디자인 또한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소니의 소리는 소니만의 저음이 존재하기 때문에 소니의 음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계속해서 소니 제품을 사용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단지 내구성 문제라던가 쿠셔닝에 있어 많이 불편하기 때문에 장시간 착용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가격: ★

가성비: 

노이즈 캔슬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