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Ted Kwon 2019. 12. 1. 00:09
반응형

사무용 마우스 추천서

사무용 마우스 추천사무용 마우스 추천



회사를 다니기 시작하면 제일 오랫동안 머무는 공간이 바로 사무실 입니다. 내가 싫든 좋든 돈 (Money)를 벌기 위해선 쉽게 말해 밥을 먹고 살기 위해선 금전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무실에 앉아 작업하는 분들이라면 그만큼 장비에 무척이나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1)마우스

2)모니터

3)키보드


특히 위에 3가지 제품들은 나의 의지와 상관 없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사무용품 이지요. 혹은 전자 보조기기 랄까요? 


오늘은 마우스를 추천한다!!

오늘은 마우스를 추천 드릴께요. 사무용품 중에서도 키보드는 유선을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요즘에 유선 마우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테니까 바로 무선 마우스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그래도 마우스 하면 제일 떠오르는 브랜드 "로지텍" 인데요. 게이밍 마우스로 유명하기도 하고 세계적인 브랜드라 누구나 어디서든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니까요. 하지만, 국내에선 A/S가 몹시 불편해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지만요. 그래도 마우스 자체가 초기 불량만 아니면 수리 할 일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될거같아요. 개인 별 스스로가 질려서 새로 구매하는 시기가 좀 더 빠르게 때문이죠. 


로지텍 MX MASTER 3

로지텍 MS MASTER 3로지텍 MS MASTER 3



짜잔~! 바로 위의 제품인데요. 디자인 부터 햅격! 아주 맘에 들어요. 이 제품의 출시가는 14장의 친구들이 이루어져서 만들어진 제품인거 같은데 현재 다나와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13장으로 구입 가능한거 같아요. 하지만 쿠폰이라는 친구들을 사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 하시다는거~~


일단 주요 핵심 기능

MAGSPEED 스크롤 휠 - 무한 휠이라고 불리우는 로지텍 특허 기술 한번 슥 돌리면 무한정 돌아가서 가지고 놀기 좋습니다.

엄지휠 - 엄지에도 휠이있어서 중지로 휠을 돌리시지 않아도 됩니다.

USB-C 고속 충전 - 마우스 따위가 고속 충전이 된다니 이미 된 놈 입니다.

앞/뒤로 가기 버튼 - 사무실에서 몰래 무엇을 할때 참 좋은 기능 이군요.

멀티 페어링 - 마우스 하나로 최대 3대 페어링 기능 지원

앱별 프로필 - 어도비 많이 쓰시는 분들은 키 설정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 하십니다.

로지텍 Flow - 여러 대의 컴퓨터를 원활하게 제어 가능 

이 정도면 그냥 사셔도 될거 같아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