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Ted Kwon 2019. 12. 1. 17:14
반응형

$300불 미만 수수료 없는 은행 SC제일은행

외환 거래가 늘면서 수수료 없는 은행을 찾고 있는데 이러한 정보는 쉽게 공유되지 않더라고요. 은행 분들이 그렇게 디테일한 정보까지 일반 거래자들에게 알려주지 않고 대부분 온라인을 통해 통장 개설을 진행하기 때문에 통장 개설 관련 설명이나 기타 자세한 사항을 보지 않는다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 수 없을 거 같더라고요. 저도 같은 거래자 입장으로써 그냥 어렵기는 매 한 가지이며 지금 사용하고 있는 주거래 은행을 기반으로 추가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는 게 대부분인 거 같습니다. 

 

SC 제일은행은 $300불 미만에게 추가 수수료가 없다.

SC제일은행이 유일한 은행으로 $300불 미만 입출금 거래시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KB 기업은행의 정보를 보더라고 $300불 미만의 거래가 있을 경우 $10불의 수수료를 가지고 가기 때문에 나름 커다란 비용일 수 있습니다. 30만 원을 거래하는데 만원을 은행에서 SSG 한다는 것은 몹시 뼈아픈 일입니다. 대부분 손쉽게 거래를 진행하기 때문에 수수료는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수 있으나 매달 이러한 현상이 반복된다고 하면 이 또한 무시할 수 없는 자금이 되어 버립니다. 1만 원이면 뜨끈한 국밥이 몇 그릇인지 라는 요즘의 유행어와 함께 글을 마무리하여 봅니다.

 

통장 개설 방법은 ?

통장 개설은 손쉽게 어플은 다운로드하셔서 굳이 방문하시지 않아도 가능하시기 때문에 주민등록증으로 간편하게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평일에만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과 빨간 날에는 통장 개설이 불가능 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티끌모아 티끌이지만 이득을 볼 수 있음에도 불과하고 안 보는 것은 손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