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Ted Kwon 2019. 11. 12. 19:07
반응형

카카오 이젠 폰도 만든다?

카카오폰 스테이지5G카카오폰 스테이지5G

새롭게 출시한 제품 카카오의 계열사 스테이지 파이브에서 제작하는 카카오 PB 상품의 스마트폰을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카카오의 기능을 선 탑재하고 5G 통신망을 지원하는 최초의 KAKAO PHONE입니다. 이름하여 '스테이지 5G (Stage 5G)'


스테이지 5G란?

5G 칩셋의 명가라고 할 수 있는 퀄컴社의 기술과 카카오 서비스의 절묘한 만남이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어진 폰이라고 합니다. ZTE's Axon 10 Pro 5G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스테이지 5G는 스냅드래곤 855, 6기가 바이트 램, 128기가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6.47인치의 대화면과 FHD+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지니고 있으며 메인 카메라와 망원 카메라 그리고 125도 광각 카메라의 트리플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어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 SSG 살면서 침투하였습니다. 

특징은?

하드웨어 스펙이나 외관상으로 보았을 때 큰 차이점은 보이지 않지만 카카오 서비스 제품군들의 애플리케이션들이 선 탑재 되어있어 기존 스마트폰 어플들과 달리 조금 더 최적화되어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카카오페이, 카카오 내비, 카카오T, 카카오 페이지, 프렌즈 타운, 프렌즈 마블 등 6가지 어플이 탑재되어 있으니 카카오 관련 애플리케이션은 추가로 다운로드하실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구매 혜택은?

제일 중요한 포인트일 거 같은데요. 이 폰은 구매하시면 카카오게임즈와 카카오 페이즈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 3종도 같이 제공된다고 하는데 얼마나 큰 비용을 줄지는 아직 미지수이나 제일 중요한 Advantage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81만 4천 원으로 다소 비싼 면이 있지만 통신사와 같이 콜라보를 진행한다면 좀 더 저렴할 거 같습니다.


결론: 카카오 광팬은 지금 구매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