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Ted Kwon 2019. 11. 12. 15:14
반응형

등산 스틱 브랜드 별 추천서 

추운 겨울 겨울산을 오르는 재미를 아는 분들은 겨울 산을 타기 위해 기다리실 겁니다. 겨울산을 오르기 위해 제일 중요한 것은 역시나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용품 들을 구비하고 등산을 하는 것입니다. 등산화, 등산복, 등산 가방과 같은 필수품을 제외하고라도 우리가 꼭 필요한 용품 중 하나가 바로 등산용 스틱입니다.

핫한 등산 스틱 브랜드

그중에서도 요즘 제일 핫한 브래드들은 바로 휴몬트, 레키, 블랙다이아몬드, 코베아, 그레고리, 나 스카, 내셔널 지오그래픽, 네이처 하이크, 네파, 노스페이스, 노마다가 존재하지요. 아웃도어 용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아이쇼핑 등 백화점이나 아웃렛에서도 쉽게 보실 수 있는 브랜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추천 상품



6만 원에서 25만 원 사이의 제품들 중 현재 인기 순위가 제일 높은 제품으로 3가지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블랙다이아몬드 社의 19년 트레일 백 3단 일자 알루미늄

-알루미늄 소재의 스틱이므로 무게의 장점이 있습니다.

-2019년도 3월 출시 제품으로 아직 1년이 지나지 않은 제품으로 신상품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G마켓 최저가 기준 무료배송 및 최대 20개월 무이자가 지원 가능합니다.

-색상은 남성용 여성용으로 블랙, 와인색이 존재하기 때문에 커플, 부부끼리 등산하실 때 선물로 구매도 가능하십니다.


2) 레키 ELD 바리오 AS 4단 일자 카본 스틱

-소재부터가 카본이라 세상에서 제일 가벼우면서 단단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이 25만 원 선 이기 때문에 비용 부담감이 상당합니다.

-4단 형으로 좀 더 다양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키가 작으신 분부터 크신 분까지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격 흡수장치가 추가로 되어 있기 때문에 훨씬 편안하고 좋습니다.


3) 코베아 뉴 다이내믹 3단 일자 카본 스틱

-카본 스틱임에도 불과하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2011년도 제품이라 사용 후기가 많고 사용자분들이 많습니다.

-충격 흡수 장치가 존재하여 걷기에 도움이 됩니다.


겨울에 등산을 하고 싶으시다면 꼭! 등산 스틱을 같이 가지고 등산하시길 바랍니다. 스틱은 왠만하면 카본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