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Ted Kwon 2019. 11. 29. 09:41
반응형

엑셀엑셀

2020년 달력 엑셀파일 고객사 전달용으로 영문 버전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파일은 비밀번호를 걸어 두었으니 아래 글을 드래그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ted.kwon2020


당신의 다양한 고객사님들께 신년 일정을 뿌릴 시기가 왔습니다. 공유일도 기입해 두었으니 확인하셔서 쓰시면 됩니다. 


만약 다운로드가 안되거나 Open 하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밑에 댓글 주시면 즉시 회신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ed Kwon 2019. 11. 28. 14:13
반응형

노이즈 캔슬링의 최고의 제품은?

노이즈 캔슬링노이즈 캔슬링


노이즈 캔슬링 이란?

노이즈 캔슬링: Noise Canceling 이란?
-소음을 취소하는중. 
-일정하된 소음의 패턴을 확보하여 반대파 형을 보내어 소리를 감쇠시키는 것을 노이즈 캔슬링이라고 합니다.

또한, 제조사에 따라 특허 침해를 방지하고 마케팅에 사용하기 위해 조금씩 단어를 변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 레이션 (Noise Cancellation), 노이즈 리덕션  (Noise Reduction), 노이즈 가드 (Noise Guard)라는 다양한 명칭으로 노이즈 캔슬링을 표현 하고 있습니다. 저마다 문구는 다르지만 무엇을 표현하고자 하는 의미는 동일 하며 노이즈 캔슬링에 대한 퍼포먼스에 따라 조금은 다르게 표기 할 수 도 있습니다.
결론: 소음 차단 (완벽히 차단 X)

Airpods Pro 차단 수준

에어팟 프로에어팟 프로


타입: 세미 오픈형으로 이미 1단계로 주변 소음이 1차로 걸러지기 때문에 기존 오픈형 타입보다는 훨씬 좋은 차단 기능을 선사 합니다. 현재 존재하는 True wireless stereo 제품 중에 단연 최고의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사용할때의 먹먹함을 그대로 유지하며 애플의 심플한 사용성 및 연결성이 모두 집합해 있어 여름에 사용하기 어려웠던 헤드폰 제품을 대체할 수 있는 완벽한 제품 입니다. 


기존에 BOSE 껌딱지가 제일 판매량이 많고 오랫동안 사랑을 받았다면 선으로 부터 벗어나고 싶은 소비자들은 이제 에어팟 프로 or 소니사의 WF-1000XM3로 이동 하지 않을 까 생각이 드는데 그래도 디자인이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들을 보았을때 소니가 애플을 이기기엔 많이 힘든 시기라고 보여 집니다.


가격: ★

가성비: 

노이즈 캔슬링: 

BOSE NC700 차단 수준

보스 NC700보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오랫만에 출시한  BOSE사의 신제품 입니다. 디자인 부터 혁신적인 미래지향 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밴딩 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다만 기존의 QC35에 비해 노이즈 캔슬링 효과가 좀 덜하다는 이야기가 많아 신제품 보다는 성능을 많이 보시는분들을 기존 제품을 좀 더 선호 하실것으로 보입니다. 보스 제품군의 쿠셔닝은 모두가 인정하고 있기때문에 착용감 및 장시간 착용이 필요하신분 14시간 이상의 비행이 많으신 분들은 보스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직업상 비행시간이 많은데 오랫동안 사용해도 불편한 감도 없고 음악의 볼륨을 평상시 보다 과하게 조절하면 거의 잡음이 없는 상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최초의 소비자용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만든 회사기 때문에 역사와 기술력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가격: ★

가성비: 

노이즈 캔슬링: 


WH-1000XM3  차단 수준

SONY WH-1000XM3소니 WH-1000XM3


소니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터치패드 형식의 컨트롤과 NFC 기능으로 손쉬운 페어링 모드를 가지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아이유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제품 입니다. 보스사 보다 노이즈 캔슬링 효과가 제일 뛰어난 제품으로 인식하고 있으며 수치상으로도 다양한 사이트 및 블로거에 데이터가 존재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디자인 또한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소니의 소리는 소니만의 저음이 존재하기 때문에 소니의 음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계속해서 소니 제품을 사용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단지 내구성 문제라던가 쿠셔닝에 있어 많이 불편하기 때문에 장시간 착용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가격: ★

가성비: 

노이즈 캔슬링: 

반응형
posted by Ted Kwon 2019. 11. 27. 23:04
반응형

골프 스탠드백의 모든것

골프 스탠드백 추천서골프 스탠드백 추천서

골프의 기본의 골프클럽 세트이지만 모든 클럽을 넣고 이동할 수 있는 핵심적인 골프용품이 바로 골프 스탠드 백입니다. 골프 백을 들고 다니면서 얼마나 잘 서있을 수 있고 많은 클럽을 원하는 위치에 넣을 수 있는지가 제일 포인트가 될 거 같은데요. 원하는 곳에 장비가 딱! 딱! 있어야 흐름이 끊기지 않고 공도 잘 나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골프인의 흐름을 찾기 위해 오늘 소개하여 드릴 제품은 바로 골프 스탠드 백의 기본 14만 원대부터 25만 원 대까지의 제품 중 일부를 선별하여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제품 추천 TOP3


1) 캘러웨이 퓨전 14 스탠드 백

2019년형으로 최신 제품이나 이제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아 곧 있으면 구형이 되어 버릴지 모릅니다. 그래도 5월에 출시한 제품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 146,250원 (최저가 기준) 나름 저렴한 편에 속하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 4가지 색상에서 초이스가 가능

-입구 사이즈 9인치

-무게: 2.5kg

-입구 분할 개수: 14분할

-소재: 폴리에스터

캘러웨이 퓨전 14 스탠드 백캘러웨이 퓨전 14 스탠드 백


2) 타이틀리스트 Linksmaster Heritage TB9SXSK

2019년도 2월 제품으로 아직까지는 올해의 제품이고요 가격 때가 227,510원 (최저가 기준) 약간 카메라 장비 같은 디자인이면서 분할이 3곳 밖에 없기 때문에 여러 개의 장비를 쓰시는 분들은 마구 넣기에 좋은 가방의 구조 형태입니다.

주요 특징: 3가지 컬러로 초이스 가능

-입구 분할 개수 3분할

-무게: 2.5kg

-소재: 폴리우레탄

타이틀리스트 Linksmaster Heritage TB9SXSK타이틀리스트 Linksmaster Heritage TB9SXSK





3) 타이틀리스트 Players 4 Stadry Stand Bag

2019년도 2월 제품으로 위에 제품가 동시에 출시하였지만 좀 더 가격이 비싼 제품이지요 가격은 최저가 기준 257,030원으로 나름 타이틀리스트의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으며 2.4kg에 4분할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주요 특징: 4가지 컬러로 초이스 가능

-입구 분할 개수 4분할

-무게: 2.4kg

-소재: 폴리에스터



약간 제품 SPECIFICATION 기준으로 숫자 '4'가 많이 들어가긴 하는데 만약 이런 느낌적으로 맘에 안 드시는 분들은 포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이틀리스트 Players 4 Stadry Stand Bag타이틀리스트 Players 4 Stadry Stand Bag



 






반응형
posted by Ted Kwon 2019. 11. 27. 00:29
반응형


차량용 방향제 추천

양키캔들에서 나오는 차량용 방향제 종류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쉽게 사용 하고 버릴 수 있는 타입 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사용해 보고 추천 하는 제품 위주로 1위부터 3위 까지 타입 별로 추천 하여 드리겠습니다.


1위

차밍센츠라는 제품 입니다.

양키캔들 챠밍센츠챠밍센츠

제가 면세점을 갈때마다 하나씩 구매하는 제품인데요. 팬던트 같은 친구를 한번 구매하면 이후에는 안에들어가는 고체 방향제만을 주기적으로 교체하여 주면 되는 제품인데요. 리필 제품이 따로 판매대기 때문에 초반에만 2만원에 구매를 하시면 추가 리필관련되서는 비용절감하실 수 있으며 오랫 동안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에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사용하시면서 향기도 나오니 1석 2조의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2위

스틱형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스틱형으로 에어컨 바람나오는 곳에 스리슬쩍 넣어두면 바람과 함께 향기로운 향기가 차량 내부 전체에 퍼지는 타입으로 한 세트를 구매하시면 4종 세트 구성으로 되어있고 여러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에 폭이 넓고 다양한 향을 체험하여 보고 싶으신 분들은 강추 드립니다.


3위

주렁주령형

양키캔들 car jar양키캔들 car jar



차량용 사이드 미러 아래로 큰 타입의 주렁주렁 형태로 어디든 걸기만 하면 자연스럽게 향기를 뿜어주는 타입으로써 Car Jar이라고 표현하며 보편적으로 사이드 미러 대롱대롱이로 많이 사용 하는 제품 입니다. 크기가 크기 때문에 그만큼 향도 오래가고 강력하여 좀 장기적으로 강력한 향을 원하시는 분들은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결론

만약 지금 당신이 장기적으로 사용 하고 싶은 차량용 방향제를 찾으신다면 저와 같이 챠밍센츠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Ted Kwon 2019. 11. 17. 18:22
반응형




공구의 끝판왕 해머드릴 추천서

해머드릴해머드릴


해머드릴 이란?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콘크리트벽을 빠른 속도로 뚫어내는 해머드릴입니다. 드릴날의 회전과 함께 커다란 망치(해머)로 때리는 효과가 합쳐져, 일반드릴로는 작업할 수 없는 콘크리트벽 드릴링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콘크리트 드릴링이 가능한 진동드릴과 비교하면, 파워가 월등히 쎄고 작업속도도 매우 빠릅니다. '치즐링'이 가능한 해머드릴은 드릴의 회전없이 타격만 가하여, 콘크리트 깨부시는 작업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해머드릴 (쇼핑용어사전)

드릴 종류별 특징 비교 차트드릴 종류별 특징 비교

해머드릴 TOP 4 제조사 추천

해머드릴 제조사는 너무 나도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72개 정도의 카테고리를 나눌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우리자 잘 아는 곳과 유명한 순위를 기반으로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1) 보쉬 BOSCH
2) 디월트 DeWalt
3) 머스크
4) 블랙 앤 더 커

대부분의 잘 팔리는 제품은 위의 4가지 브랜드를 기본으로 공구를 구매하시거나 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기본으로 사용하시고 구매하시는 제품을 추천드립 것입니다.

인기 상품 추천 TOP3

1) 디월트 DCD996

디월트 DCD996디월트 DCD996

-가격: 5.0Ah 배터리 1개 기준 최저가 361,910원으로 다소 비싼 편에 속함

-95Nm 강력한 토크! 강력한 브러쉬리스모터 장착! 이 Main Point

-전문작업용으로 전압: 18V 무게: 2.1KG 오래 들고 있으면 손 작살남 


2) 보쉬 GSB 10.8-2-LI Professional

보쉬 GSB 10.8-2-LI Professional보쉬 GSB 10.8-2-LI Professional

-가격; 2.0Ah, 배터리 1개 기준 111.400원 몹시 affordable Price

-일반작업자 용으로 전약 10.8V

-무게가 1Kg으로 적당한 사용량시 무게 부담이 적음

-가정용으로 집에서 간단한 작업을 할때 사용 하면 좋음


3) 머스코 FHDD12

머스코 FHDD12머스코 FHDD12

-가격 1.3Ah, 배터리 1개 기준 37,120원 가격이 참으로 착한 제품

-일반작업용으로 전압:12V로 가성비 좋은 제품

-1년 밖에 되지 않은 신제품으로 2018년도 출시 제품

-무게 0.9Kg 2단변속 느낌적인 느낌 



결론:

가정용으로 몇 번 쓸일 없는 12V 전동드릴에 해머기능 까지 있는 머스코 제품 그냥 사면 된다.





반응형
posted by Ted Kwon 2019. 11. 13. 11:40
반응형

홈 레코딩 장비 (초급편)

홈레코딩 장비 포스터노래 녹음 장비 (초급자)


요즘 들어 유튜브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RED OCEAN이라고 많이들 이야기하는데 그래도 티끌 모아 티끌이라도 하고 싶어요. 그래서 제일 먼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장비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음성 녹음이나 노래 레코딩에 필요한 장비를 알아봤는데요. 이쪽에 근무하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정보를 같이 공유하기 위해 작성하여 봅니다.


제일 손쉽게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

마이크 등의 장비를 손쉽게 비교하여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더라고요. 바로 마이크 몰이라는 곳인데요. 사이트명이 직관적이어서 외우기는 참 쉽더라고요. 각종 브랜드, 유선 마이크, 무선마이크, USB/스마트폰 전용 마이크, '홈 리코딩 장비', 각종 패키지 상품 및 액세서리를 구분하고 있어 손쉽게 검색하고 비교할 수 있게 해놨더라고요.


필수로 구매해야될 리스트

마이크를 제외하더라고 목소리, 음악을 녹음하기 위해 필요한 장비가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설명하여 드릴게요.
1) 마이크 - 필수 품목으로 소리를 PC로 전달할 때 필요한 장비입니다.
2) 마이크 스탠드 - 스탠드 없이 손에 들고 녹음하여도 되지만 고정된 상태에서 녹음을 해야 녹음의 음량이나 소리의 퀄리티가 좋습니다.
3) 오디오 인터페이스 - 마이크 프리 앰프, 24bit /192kHz 등의 고성능 컨버전 및 깨끗한 오디오 재생을 위한 밸런스 머신입니다.

추천 모델 명

가장 가성비 좋은 모델을 기반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가격이 비싸면 비쌀수록 좋은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자신의 예상 예산이 존재한다면 밑에 댓글 달아주시면 추천 모델같이 한번 검색하여 보겠습니다. 요즘 주의 깊게 보고 있어서 어떨 걸 사야 될지 고민이지만 초보는 초보답게 저렴하고 가성비 좋게 가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1) 마이크 - Audio Technica AT2020 (이 시국에 이러긴 그렇긴 하지만)
2) 오디오 인터페이스 - Focusrite Social Solo [3세대] 3세대라 제일 최신판입니다.
3) 기타 악세서리는 방의 환경 or 레코딩 룸의 환경에 따라 골라서 주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전부 구매하였을 때 예상 가격으로는 35만 원 선으로 처음 녹음에 투자하기에는 그렇게 심한 비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저 저렴하게 좋은 브랜드가 있다고 하면 같이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Ted Kwon 2019. 11. 12. 19:07
반응형

카카오 이젠 폰도 만든다?

카카오폰 스테이지5G카카오폰 스테이지5G

새롭게 출시한 제품 카카오의 계열사 스테이지 파이브에서 제작하는 카카오 PB 상품의 스마트폰을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카카오의 기능을 선 탑재하고 5G 통신망을 지원하는 최초의 KAKAO PHONE입니다. 이름하여 '스테이지 5G (Stage 5G)'


스테이지 5G란?

5G 칩셋의 명가라고 할 수 있는 퀄컴社의 기술과 카카오 서비스의 절묘한 만남이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어진 폰이라고 합니다. ZTE's Axon 10 Pro 5G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스테이지 5G는 스냅드래곤 855, 6기가 바이트 램, 128기가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6.47인치의 대화면과 FHD+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지니고 있으며 메인 카메라와 망원 카메라 그리고 125도 광각 카메라의 트리플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어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 SSG 살면서 침투하였습니다. 

특징은?

하드웨어 스펙이나 외관상으로 보았을 때 큰 차이점은 보이지 않지만 카카오 서비스 제품군들의 애플리케이션들이 선 탑재 되어있어 기존 스마트폰 어플들과 달리 조금 더 최적화되어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카카오페이, 카카오 내비, 카카오T, 카카오 페이지, 프렌즈 타운, 프렌즈 마블 등 6가지 어플이 탑재되어 있으니 카카오 관련 애플리케이션은 추가로 다운로드하실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구매 혜택은?

제일 중요한 포인트일 거 같은데요. 이 폰은 구매하시면 카카오게임즈와 카카오 페이즈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 3종도 같이 제공된다고 하는데 얼마나 큰 비용을 줄지는 아직 미지수이나 제일 중요한 Advantage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81만 4천 원으로 다소 비싼 면이 있지만 통신사와 같이 콜라보를 진행한다면 좀 더 저렴할 거 같습니다.


결론: 카카오 광팬은 지금 구매하라


반응형
posted by Ted Kwon 2019. 11. 12. 15:14
반응형

등산 스틱 브랜드 별 추천서 

추운 겨울 겨울산을 오르는 재미를 아는 분들은 겨울 산을 타기 위해 기다리실 겁니다. 겨울산을 오르기 위해 제일 중요한 것은 역시나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용품 들을 구비하고 등산을 하는 것입니다. 등산화, 등산복, 등산 가방과 같은 필수품을 제외하고라도 우리가 꼭 필요한 용품 중 하나가 바로 등산용 스틱입니다.

핫한 등산 스틱 브랜드

그중에서도 요즘 제일 핫한 브래드들은 바로 휴몬트, 레키, 블랙다이아몬드, 코베아, 그레고리, 나 스카, 내셔널 지오그래픽, 네이처 하이크, 네파, 노스페이스, 노마다가 존재하지요. 아웃도어 용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아이쇼핑 등 백화점이나 아웃렛에서도 쉽게 보실 수 있는 브랜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추천 상품



6만 원에서 25만 원 사이의 제품들 중 현재 인기 순위가 제일 높은 제품으로 3가지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블랙다이아몬드 社의 19년 트레일 백 3단 일자 알루미늄

-알루미늄 소재의 스틱이므로 무게의 장점이 있습니다.

-2019년도 3월 출시 제품으로 아직 1년이 지나지 않은 제품으로 신상품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G마켓 최저가 기준 무료배송 및 최대 20개월 무이자가 지원 가능합니다.

-색상은 남성용 여성용으로 블랙, 와인색이 존재하기 때문에 커플, 부부끼리 등산하실 때 선물로 구매도 가능하십니다.


2) 레키 ELD 바리오 AS 4단 일자 카본 스틱

-소재부터가 카본이라 세상에서 제일 가벼우면서 단단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이 25만 원 선 이기 때문에 비용 부담감이 상당합니다.

-4단 형으로 좀 더 다양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키가 작으신 분부터 크신 분까지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격 흡수장치가 추가로 되어 있기 때문에 훨씬 편안하고 좋습니다.


3) 코베아 뉴 다이내믹 3단 일자 카본 스틱

-카본 스틱임에도 불과하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2011년도 제품이라 사용 후기가 많고 사용자분들이 많습니다.

-충격 흡수 장치가 존재하여 걷기에 도움이 됩니다.


겨울에 등산을 하고 싶으시다면 꼭! 등산 스틱을 같이 가지고 등산하시길 바랍니다. 스틱은 왠만하면 카본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