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Ted Kwon 2019. 12. 4. 11:14
반응형

갤럭시 북S 왜 만든거지?

우리의 기업 삼성이 갤럭시 북S를 출시하였습니다. 삼성공식사이트에서 사전판매를 실시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문구화 함께 말이죠.


'단! 8일간의 득템 찬스 2019.12.2 ~2019.12.9'


세상에 없던 갤럭시 첫 번째 갤럭시 노트북이라네요. 맞습니다. 세상에 없는 그 누구도 안 살거 같은 안타까운 형태의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500대 한정으로 멀티 포트어댑터와 갤럭시 버즈 화이트를 주는 제품은 이미 저멀리 'Sold Out' 되버렸네요. 너무 나도 신기한 세상 입니다.


저도 삼엽충 중에 한 사람 이지만 흠. 이것을 사는것은 몹시 고민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 알 수 없기 때문 입니다.



사지말아야 되는 이유 

1) 호환되는 프로그램이 거의 없다.
2) 가격이 130만원에 육박한다. 
-정상적인 노트북을 사세요
3) 고사양 전문 작업 불가
4) 게임 불가
5) 민원 24 흠..
6) 무게가  960g 흠 왜죠?

더 이상의 글은 생략합니다.

스펙 차트

갤럭시 북S 스펙갤럭시 북S 스펙

색상 이름 맘에 드네요 Earthy Gold, Mercury Gray 색상이름은 참 잘 만드는거 같아요. 하지만 저 신규 AP는 얼마나 좋은 성능을 낼지 모르겟지만 몹시 힘들어 보입니다. 문서작업만 하시는데 사용하신다면 문제는 없겠지만  문서작업하는데 130만원 주고 구매를 한다면 Mac Book 사서 문서작업하는것과 동일한 우리는 스타벅스를 위해 구매한다가 맞는 말이겟군요.




국내 소비자 반응

국내 소비자 반응국내 소비자 반응


한결같이 이돈주고 이걸 왜 사죠? 라는 간단 명료한 댓글이 한 두건이 아닙니다.


구매는 소비자들의 몫이지만 IT기기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리뷰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라면 추천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