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Ted Kwon 2019. 12. 3. 19:13
반응형

TWS 타입의 스마트 보청기 EM-V100

부모님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부모님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두둥~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부모님 또는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선물을 해드리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추가 옵션을 드리고자 내용 전달하여 드립니다. 공장에서 일하시거나 나이가 늘면 청력이 많이 약해지게 되는데요. 이를 도와줄 수 있는 보조기구 역할로 좋은 제품이 바로 지금 소개하여 드리는 제품이 아닐 까 생각합니다.




에어팟 2세대 같은 친구?

비에스엘 베토솔비에스엘 베토솔


콩나물가 같은 디자인의 중간에  동글한 버튼이 있는 형식의 TWS 입니다. 특이한 점은 폼팁이 기존에 많이 사용 되는 실리콘이나 컴플라이 폼팁의 형태가 아닌 특이한 실리콘의 디자인이 적용된 폼팁으로 차음성도 더욱 향상되고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덜 아픈거 같아요.


KEY CONCEPT: 

작은 소리는 또렷하게, 큰 소리는 편안하게


작은 소리는 증폭 시켜 주고 시끄러운건 줄여 준다는 컨셉이니 달리말하면 보청기와 같은 기능이지요. 




BA 드라이버 장착?

BA 드라이버 이어폰BA 드라이버 이어폰


BA 드라이버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BA 드라이버란? 

-밸런스드 아마추어(Balanced Armature) 의 약자로 이어폰 또는 헤드폰에서 사용되는 발음체이며, 현재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함께 인이어 (in-ear) 이어폰에 가장 많이 쓰이는 방식 입니다.




전용어플, 앱이 존재한다?


전용 어플,앱, APP전용 어플,앱, APP

실제로 보청기 기능 처럼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TWS 제품 이기때문에 전용 어플이 따로 존재하는데요. 보청기는 구매하면 청각사님에게 fitting을 주기적으로 받아야 되는데 이러한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버튼을 누르시면서 '삐'소리가 들리면 클릭만 하면 되서 굉장히 편하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 하더라구요. 그래도, 할머니 & 할아버지께서 어플을 사용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스면 옆에서 도와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24시간 사용 증폭 모드는 14시간

증폭모드 TWS증폭모드 TWS

전화 통화나 음악감상용으로는 3시간 이라 간단한 외출할때 사용하시면 괜찮을거 같아요. 하지만, 특장점인 증폭모드는 14시간 지속으로 나름 메리트가 있네요. 장시간 TV를 보실때 집에서 사용하신다면 굳이 하루종일 TV보시면서 사용하시다가 자기전에 충전 한 번만 하시면 될거 같아요. 


구성품을 살펴보자

구성품 및 스펙구성품 및 스펙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어 거의 에어팟과 같은 구성품이네요. 사은품을 무엇을 주느냐가 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