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12.02 미밴드4 글로벌 최저가 구매 방법
posted by Ted Kwon 2019. 12. 2. 23:38
반응형

미밴드4 구입방법

아직까지 블랙프라이데이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역시나 가 혹시나 미 밴드 4는 가격이 아주 완벽하게 이쁜 구조 시스템으로 되고 있습니다. 만약 지금 스포츠형 밴드인데 가격이 저렴한 것을 찾으신다면 지금 바로 구입할 수 있는 그것도 제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여 드릴까 합니다. 저도 회사 직원분들 통해서 이 방법을 알게 되었는데요. 혼자 아는 것보다 다 같이 알면 더 좋을 거 같아서요.

 

알리익스프레스를 사용하라

알리익스프레스 AliExpress는 알리바바와 달리 B2C형태의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 인데요. 중국이라 믿지 못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나름 글로벌 기업이기 때문에 믿고 구매하셔도 될 거 같아요.

주의사항: 물건을 구매하시고 한국처럼 금주 중에 배달이 된다거나 내일 당장 받아보길 원하시는 분들은 잠시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2주에서 ~ 4주 정도의 Delivery Time이 소요되기 때문에 나도 모르는 사이에 국제 배송이 오면 그런 기쁨을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 당장 사용하시고 싶으시다면 가까운 이마트나, 롯데마트를 추천 드립니다.

 

 

 

미밴드4 최저가 구매

현재, 알리익스프레스 광고를 보시면 미 밴드 4가 블랙프라이데이 한정가로 기존에 $34.27이었던 가격을 30% 인하하여 $23.99불에 판매하시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중국 내수판이 아닌 글로벌 향으로 다양한 국가의 언어가 지원되어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쿠폰 받기를 하시면 신규 사용자의 경우 $3 추가 할인도 되기 때문에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방법은?

회원가입은 따로 필요치 않으며 간단하게 구글 계정이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입력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결제 또한 심플하게 카드 등록하여 기존 한국에서 구매하시는 것처럼 사용하시면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웹 페이지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쉽게 구매 가능하시기 때문에 (참고: 한국어 지원 가능) 다만 번역기 느낌의 안타까운 어휘력이 있기 때문에 대충 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